Category»

Statistics Graph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 9 논현동에 위치한 강남 MINI 전시장에서 컨버터블 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이색적인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MINI 초여름 컨버터블의 계절을 맞이하여, 국내 유명 그래피티 작가인 닌볼트의 그래피티(Graffiti: 벽에 스프레이 페인트를 이용해 그린 그림) 배경으로 익스트림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역동적인 야마카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이색행사는 MINI 컨버터블이 제공하는 역동적이고 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형상화하여 본격적인 컨버터블 계절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도심 한복판에 전시된 MINI 컨버터블 위로 펼쳐진 아슬아슬하고 박진감 넘치는 야마카시팀의 퍼포먼스는 많은 이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 MINI 이번 그래피티를 시작으로 향후 분기별로 국내 작가를 선정, 지원함으로써 도심 속에서도 MINI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그래피티 작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MINI 마케팅 담당 한상윤 이사는 진정한 컨버터블의 묘미를 느낄 있는 계절을 맞아 평소 보기 드문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컨버터블만의 매력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유로운 오픈 에어링을 즐길 있는 본격적인 컨버터블 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즐거운 신호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MINI 컨버터블은?

지난해 8 국내 출시해 현재까지 200 가까이 판매된 동급 베스트셀링 컨버터블 차량. MINI 컨버터블의 슬라이딩 전자동 소프트탑은 원터치 버튼 또는 리모콘 키로 15초만에 개폐되며, 40cm까지만 열고 썬루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MINI 컨버터블은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충돌테스트 기준을 충족시키며 안전성을 인정받은 차량으로, 성능은 MINI 쿠퍼 컨버터블이 1.6리터 엔진을 장착, 최고출력 115마력과 최대토크 150Nm, 쿠퍼 S 컨버터블은 1.6리터 수퍼차저 엔진으로 170마력과 220Nm 발휘한다. 밖에 톡톡튀는 9가지의 바디 컬러가 제공된다. 가격은 각각 3850만원, 4350만원(VAT 포함)

 

야마카시란?

90년대말 프랑스 젊은이들이 장비없이 건물을 타고 놀던 것을 시초로, 도심에서 맨몸으로 빌딩을 오르고 건물 사이를 고공점프하는 프리러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