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하드탑 컨버터블의 클래식, 푸조 206CC 국내 판매 1000 돌파!

 

4년 연속 국내 하드탑 컨버터블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푸조 년 연속 국내 하드탑 컨버터블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푸조206CC가 지난 2월을 기준으로 국내 판매 1000대를 돌파했습니다.

 

이미 36만대가 넘는 판매량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컨버터블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206CC는 이로써 국내에서도 컨버터블 차종으로는 최초로 1000대 판매를 돌파한 경이적인 모델로 기록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6CC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상황과 기분에 따라 Coupe Cabriolet로 자유롭게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2천만원대 후반의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역시 206CC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겠지요.

 

올 봄에는 CC(Coupe-Cabriolet)의 종가, 푸조 컨버터블로 따뜻한 봄바람을 즐겨보세요.

 

푸조 조르디사발내한공연 공식 후원

 

푸조는 오는 3 24~27 연주회를 가지는 전세계적인 ()음악 해석의 거장 조르디사발 국내 공연을 공식 후원합니다.

 

조르디 사발은 국내 팬들에게 프랑스 영화 <세상의 모든 아침> OST 널리 알려져 있는 음악가로, 이번 내한 무대에서는 콩세르 나시옹이라는 세계적인 원전악기 오케스트라와 함께 감미로운 17~18세기 프랑스 관현악 모음곡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푸조는 아티스트의 의전차량으로 푸조 최고급 세단인 607 HDi, 국내 최초 디젤 세단 407 HDi 지원하고 푸조 VIP고객들을 연주회에 초청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푸조는 수준 높은 공연 후원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WORLDWIDE

 

르망 레이스, 푸조 908 HDi 라이벌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 <2007 르망 24시간 내구레이스>는 그 어느 해보다 자동차 열혈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 출전을 선언한 세계적인 디젤메이커 푸조의 908 HDi와 작년 우승을 차지한 아우디 R10 TDI, 두 디젤 레이싱카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고 있기 때문이지요.

 

알려진 것처럼 올해 2대 체제로 출전하는 푸조 908 700마력의 놀라운 힘과 118kg*m의토크를 뿜어내는 푸조 HDi FAP V12 디젤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반면 2006년 출전한 아우디 R10 TDI 100%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차체와 최고출력이 650 마력, 배기량 5,500cc, 12실린더인 V12 TDI 엔진을 선보였습니다.

 

막상막하의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 두 디젤 레이싱카. 푸조의 고성능 디젤 908 1993년에 이어 르망 24시간 내구레이스의 우승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벌써부터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PSA 푸조-시트로엥 신임 CEO 향후 계획

 

PSA 푸조-시트로엥의 신임 CEOChristian Streiff 2007 제네바 모터쇼에서 기존 자동차업체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2010년을 목표로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 시킬 것이라고 말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DaimlerChrysler AG의 경영권 인수에 대한 루머 등을 언급하며 신규 협력사 확대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미 충분히 효과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협력관계 구축은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PSA 푸조-시트로앵은 이탈리아의 Fiat SPA, 일본의 도요타와 미쓰비시, 르노 SA, 포드와 독일의 BMW 등의 자동차 업체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동유럽, 남미에서의 활동을 강화하고 사내의 에너지 분산을 최소화하여 제품의 질을 더욱 높이겠다고 언급하여 신임 CEO의 야심 찬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