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세계적인 프랑스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자비에 데무띠에)이 무선 주전자와 다리미  부문에서 2006년 판매량 1위를 기록, 세계적인 소매시장 조사기관 GfK의 아태지역 본사인 GfK아시아로부터 영예의 ‘2006 GfK아시아 넘버원 브랜드 어워드 (GfK Asia Awards for the No.1 Brands in 2006: 이하 GfK어워드)’를 수상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수상은 GfK코리아가 2006년 1월부터 12월까지 한해 동안 조사한
국내 판매 집계 결과에 따른 것으로, 테팔의 경우 판매액 기준으로 다리미 제품군 44%, 무선 주전자 제품군 37% 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GfK 어워드’는 각 국가별, 제품별로 한 해 판매가 가장 우수했던 브랜드에 수상하고 있다.

테팔은 무선 주전자 부문에서 최초로 온도를 마음대로 조절할 있는 똑똑한 무선주전자 비테스S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미니, 아쿠아 다양한 모델을 선보여왔다. .특히 무선주전자 부문은 지난 2005년에도 GfK 어워드를 수상해 혁신적인   기술력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있다.

또한, 다리미 부문에서는 다리미 코드로 인한 불편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이지코드 다리미, 다리미 뒤쪽에 물주입구를 디자인 해 물 넣기가 훨씬 쉽고 간편해진 아쿠아스피드 등 한발 앞서가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점해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 테팔은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회사인 프랑스 그룹세브의 인터내셔널 대표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탁월한 성능과 디자인이 조화된 혁신적인 제품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다리미를 비롯한 무선주전자, 프라이팬, 그릴, 튀김기, 찜기 등의 제품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해오고 있으며, 한국 소비자의 니즈(Needs) 철저히 조사하여 이에 부응하는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에 끊임없이 투자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