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2007. 6. 11)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웨인 첨리)가 11일 서울 서초구에 서초 전시장을 공식 오픈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술의 전당 맞은 편에 위치한 크라이슬러 서초 전시장은 총 120평에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여유로운 실내 전시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 별로 차별화된 고객 상담실과 다양한 편의 시설, 넓은 주차 공간 등을 갖춰 방문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새로운 서초 전시장은 지난 해 9월 송파구 방이동에 송파 전시장을 개장한 대우자판 계열 아크로스타 모터스가 운영하게 되며, 현재 서울의 핵심적인 수입차 시장 중 하나인 서초동에서 크라이슬러, 짚, 닷지의 시장 확대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올 한해 동안 서울과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의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대대적으로 확충, 재정비하는 계획을 발표하고 공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4월에는 서울 대치 전시장과 함께 강원도 내 최대 상권으로 부각되고 있는 원주에도 새로 전시장을 개장하였으며, 지난 달에는 광주 전시장을 이전 및 재단장하여 새로 오픈하였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이번 서초 전시장 외에 2~3개 전시장을 연내에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웨인 첨리 사장은 “이번 서초 전시장 개장으로 서울 내 주요 수입차 시장인 도산대로, 대치동, 서초동으로 이어지는 세일즈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하면서,  “새로운 서비스 센터 오픈과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강화 등 대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한층 높이기 위한 노력은 계속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초 전시장 문의:

전화번호: 02-525-0040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 3동 1450-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