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          ‘S-머니제도 전면 개편, ‘I-포인트와 전용 쇼핑몰 ‘I-포인트몰신설

-          ‘I-포인트몰에서 상품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할인 혜택

-          인터파크 전계열사 상품의 통합적립 및 통합사용 가능

-          기존 S-머니 전환하면 30%할증 등 오픈기념 대박 이벤트 풍성

 

6 1일로 사이트 오픈 11주년을 맞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 각자대표 이기형, 이상규)는 기존에 사용해 오던 쇼핑 마일리지인 ‘S-머니제도를 전면 개편한 ‘I-포인트를 신설하고, 포인트로 10%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전용 쇼핑몰인 인터파크 아이포인트몰(I-Point mall)’ 6 4일 오픈했다. 도메인 주소는 http://ipointmall.interpark.com 이며, 인터파크 웰컴 페이지를 통해서도 들어 올 수 있다.

, ‘I-포인트란 인터파크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각종 활동 시에 지급되는 포인트이며, ‘I-포인트몰은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모아 놓은 인터파크의 새로운 쇼핑 공간이다. ‘I-포인트로는 상품구매 뿐만 아니라 할인쿠폰 응모, 최저가경매, 게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I-포인트몰에서 상품 구매 시에는 결제금액의 10%‘I-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다.

‘I-포인트몰에는 쇼핑, 마트, 도서, 공연, 영화, 여행상품을 망라하여 총 125만여가지 상품이 판매중이기 때문에 상품구색에 있어 한정적이던 일반적인 포인트몰과는 달리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장점이다.

‘I-포인트적립방법은 I-Point가 표기된 상품구매, 이벤트참여, 고객보상, 이용후기/서평/관람후기 등을 통해 적립이 가능하고, 인터파크쇼핑, 도서, 공연/영화, 여행, 마트 상품을 구매한 후 2주 안에 서비스평가와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인터파크측은 기존 마일리지 제도에 비해 ‘I-포인트는 적립 방법이 다양하고 부여금액이 대폭 늘어나 누구나 쉽게 많은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고 재사용하기 편해진 것이 특징으로 예전에 비해 단골고객은 큰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인터파크는 오픈을 기념하여 포인트가 펑펑 쏟아지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먼저 6 28일까지 <’I-포인트대박 뻥튀기 대잔치>를 열어 보유하고 있던 S-머니를 ‘I-포인트로 전환하면 30%를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

6 17일까지는 사이트 곳곳에 숨어있는 인터파크 전속모델 민효린 아이콘을 찾으면 하루 최대 500포인트가 적립되고 경품응모권을 클릭하면 발리지갑, 페라가모벨트, 아이팟셔플, DKNY여성시계 등 푸짐한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이밖에 인터파크마트에서는 6 17일까지 마트에서 판매중인 상품명만 입력해도 상품명 하나에 100포인트를 적립하고 행사 기간동안 가장 많은 단어 입력 순으로 15만 포인트(1), 2 2만 포인트(3), 3 1만 포인트(5) 등 손품만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대박 이벤트가 다양하다.

인터파크 상규 사장은 기업분할을 하면서 자회사별로 서로 다른 마일리지 제도를 통합해 운영상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다양한 쇼핑의 재미를 위해 I-포인트와 I-포인트몰을 신설했다. 11주년을 맞은 인터파크는 고객만족에 가치를 두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 운영에 더욱 신경 쓸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