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이태리 레스토랑 ‘카페 에스프레소’에서는 5월 말까지 송아지 고기 요리 특선을 선보인다.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가득한 송아지 고기를 이태리식으로 요리한 갖가지 송아지 고기 스프, 카파치오, 안심구이가 입맛을 사로잡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선보이는 송아지 고기 요리로는 닭고기 육수에 야채를 넣어 송아지 고기를 다져 만든 양념 미트볼을 넣은 '송아지 고기 스프 ' 와 송아지 고기의 안심을 얇게 썰어 멜론이 고소한 아몬드 살사 소스에 곁들여진 ‘빌 카파치오’가 마련된다.


송아지 고기와 파마산 치즈로 속을 채운 이태리 파스타 ‘또르뗄리니’나 송아지 정강이 살을 오랜 시간 익혀 선보이는 밀라노 스타일의 ‘오소 부꼬’, 아스파라거스와 펜넬, 마늘을 송아지 안심과 파마산 치즈, 밀가루로 부쳐낸 ‘피키타’도 별미이다.

 

이번 카페 에스프레소의 송아지고기 요리는 1만 1천원부터 4만 2천원까지 선보인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616

 

 

 

서양과 동양의 만남! 

건강 만점, "동양 재료 빵",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델리 숍 '델리 봉봉' 은 주로 차로 많이 애용되는 전통 재료인 오미자, 구기자, 백출 그리고 황기가 들어간 건강과 맛을 모두 살린  '동양 재료 빵'을 선보인다. 대구 한의대로이 자문을 받아 동양 재료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점을 착안하여 서양 빵에 접목시켜 4가지 종류의 웰빙 빵이 1년간의 공동 연구 끝에 마련되었다.  

 

이번  '동양 재료 ' 은 감맥대초탕과  함께 구기자, 백출, 오미자와 황기를 각각 넣은 후 소금과 이스트를 이용하여 발효시켜 만들었으며, 부드러우면서도 각 재료의 은은한 향이 입 안을 감돈다. 먼저 오미자는 한 열매에서 5가지 맛이 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동의보감에 의하면 폐와 신장을 보하고 피곤함을 낫게 한다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기자는 비타민C가 레몬보다 수십 배 들어가 있으며, 백출의 경우 비장과 위장을 튼튼하게 해준다고 알려져 있다. 황기는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삼계탕에 들어가는 보양식 재료로 많이 쓰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 동양 재료  '   감맥대조탕을 기본으로 각각 오미자와 백출, 구기자 그리고 황기가 들어간 총 4가지 종류로 마련되고 있다. 가격은 5천 9백원이며 세금은 별도이다. 02-3430-8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