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세계적인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업체인 스카이프(Skype Technologies SA, CEO: 니클라스 젠스트룀)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고도 유선전화나 휴대폰 등을 이용해 스카이프의 저렴한 인터넷전화를 사용할 있는 새로운 전용번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카이프 (Skype To Go)’라고 명명된 서비스는 미국, 영국, 호주, 일본 해외 10개국에서 우선 운영되며, 한국 적용 시점은 아직 미정.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제전화를 상대방의 국가번호나 지역번호 등을 복잡하게 누를 필요 없이 발신지역의 시내전화번호로 되어 있는  전용번호만을 눌러 상대방과 통화를 있다.

 
휴대폰이나
유선전화 어떤 기기로도 통화가 가능하며, 국제 전화 요금은 일반 유선전화에 비해 최대 90%까지 저렴한 스카이프의 국제 전화 요금 기준을 따르게 된다.

 
스카이프에서
월고정액 방식으로 제공하는 요금제 스카이프 프로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신청 지역의 지역 번호로 구성되어 있어 서비스 이용시 사용자는 건당 시내 요금만 내면 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사용하는 전용 번호에 원하는 국제전화 번호를 미리 지정해 두고, 이후 자신의 전용 번호만 눌러 해외의 수신자들과 통화를 하는 방식으로 사용된다. .


스카이프 서비스의 가장 특징은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어떤 전화기로도 통화가 가능하다는 . 또한, 하나의 전화번호를 전용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단축키를 사용하는 것처럼 편리하고 저렴하게 전화할 수도 있다.

 
서비스를 이용해 휴대폰에서 미국이나 호주로 전화를 경우, 스카이프 국제전화 요금 기준인 분당 21원만이 국제전화 요금으로 부과된다. 휴대폰으로 전용번호 서비스 이용시 휴대폰의 이용요금은 자신이 가입한 요금제의 시내 통화 요금 기준으로 적용된다.

 
스카이프
스테판 오버그(Stefan Oberg) 부사장 텔레콤 부문 총괄은스카이프 사용자들은 이미 PC에서 스카이프 프로그램을 통해 저렴한 통화료의 국제전화를 즐기고 있다, “이제 스카이프 번호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해외에 있는 친구나 가족들에게 번호 하나만 눌러 간편하게 전화를 있게 이라고 밝혔다.

 
스카이프 미국, 영국, 호주, 일본 세계 10 국가에서 우선 실시된 한국 이외의 국가들에서도 개시될 예정이다.

 

적용지역: 미국, 영국, 호주 일본,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홍콩, 스웨덴 이상 10개국

 

사용자 무료 음성, 영상통화, 파일 문자메시지 전송, 10명까지 동시에 참여할 있는 컨퍼런스콜 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카이프는 지금까지 전세계 196백만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세계 최대 인터넷전화.

 

저렴한 통화료 깨끗한 통화품질로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현재까지 5 이상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인증 과정을 통해 현재 50 곳의 협력사에서 190여종이 넘는 인터넷전화 관련 기기들을 선보이고 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