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오는 6 7() 서울 장충동 ()타워호텔에 단일 행사로는 역대 최대 규모의 초대형 야외 발표회장을 설치하고 ‘뉴 아우디 TT’ 신차발표회를 갖는다.

뉴 아우디 TT 1998년 처음 발표돼 ‘더 이상의 자동차 디자인은 없다’는 찬사를 받으며 최고의 스포츠카 아이콘으로 사랑 받아 온 아우디 TT 2세대 모델로 8년 만에 풀체인지 돼 더욱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스포츠카의 전형을 선보인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뉴 아우디 TT 신차발표회를 위해 장충동 ()타워호텔에 약 1,000(3,300m2) 규모의 부지에 높이 15m, 길이 80m, 24m, 총 넓이 1,920m2 의 초대형 TT 돔을 주행사장으로 설치한다. 일반 건물로는 4층 높이에 해당하는 대형 행사장을 특별히 설치해 2세대 TT를 선보이는 것.  

주행사장인 초대형 TT 돔에 바로 옆으로는 시원한 바람과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파티장도 마련해 단순한 신차 발표회를 넘어 뉴 아우디 TT 출시를 축하하며 즐기는 파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1920년대 독일 바우하우스(Bauhaus) 전통을 잇는 TT 기하학적 라인과 절제미를 상장해 TT 돔의 규모를 1,920m2 정했다 아우디 TT 탁월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성능을 통해 다시 한번 최고의 스포츠카 아이콘으로 자리잡게 이라고 말했다.

이날 신차발표회에서는 행사장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웅장한 스케일에 압도된다. 24m, 높이 15m TT 돔의 한면을 스크린 삼아 뉴 아우디 TT의 다양한 모습을 첨단 영상 프로젝터로 투사하는 빛의 축제를 선보인다.

 
또한, 발표회장 내부에서도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뉴 아우디 TT의 다양한 모습을 즐기며 새로운 스포츠카 아이콘의 탄생을 실감할 수 있도록 했다.

뉴 아우디 TT 신차 발표회에는 약 1,000여 명의 고객이 초대될 예정이며 초청장을 소지한 고객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초청 고객 중 공식 딜러를 통한 사전 등록을 통해 서울 도심에서 신차 발표회와 함께 뉴 아우디 TT를 직접 운전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뉴 아우디 TT는 아우디의 성공작 TT2세대 모델로 원과 돔을 주제로 한 이 전모델의 디자인 컨셉을 더욱 세련된 감각으로 재창조 해 냈고, 주행성능 역시 더욱 다이내믹해졌다. 특히, 지난 아우토 빌트 디자인 어워드에서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동차’, 올해 4 2007 올해의 월드카 시상식 ‘2007 최고의 디자인등을 수상하며 탁월한 디자인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
바우하우스(Bauhaus): 예술과 기술의 접목. 기능성을 극대화한 단순 명쾌한 디자인을 의미.

 

아우디에 대해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리미엄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다. 2006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905,100대 이상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50,000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