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뉴 아우디 TT 출시를 기념해 뉴 아우디 TT 로드스터 구매 고객 30명에게 신규 등록 기준 선착순으로 최고급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의 로드스터 시계 한정판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동차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까르띠에의 로드스터는 파워, 곡선의 유연미, 입체미를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으며 레이싱카의 달리는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명품 시계.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강력한 파워, 탁월한 주행성능을 갖춘 뉴 아우디 TT 로드스터 구매 고객에게 까르띠에 로드스터 시계를 증정함으로써 최고의 스포츠카 아이콘을 보유하게 된 것을 축하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 아우디 TT 로드스터를 구매하는 고객 30명은 시가 500만원 상당의 남성용(Roadster LM_Black Dial) 또는 여성용(Roadster SM_Pink Dial) 로드스터 시계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 아우디 TT 로드스터는 최고의 스포츠카 아이콘인 아우디 TT 2인승 컨버터블 모델.
뉴 아우디 TT 1998년 처음 발표돼 ‘더 이상의 자동차 디자인은 없다’는 찬사를 받으며 최고의 스포츠카 아이콘으로 사랑 받아 온 아우디 TT 2세대 모델로 8년 만에 풀체인지 돼 더욱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스포츠카의 전형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아우토 빌트 디자인 어워드에서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동차’, 올해 4 2007 올해의 월드카 시상식 ‘2007 최고의 디자인등을 수상하며 탁월한 디자인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