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FC 서울과의 친선 경기를 위해 7월 방한하는 영국의 축구 명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이 독일의 명차 아우디를 탄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 7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FC 서울의 친선경기를 공식 협찬하며, 선수 및 임원진을 위한 의전차량을 제공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27()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금호타이어컵 200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한국투어’ 기자회견을 위해 방한한 데이비드 길(David Gil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CEO와 구단 임원진들에게도 아우디 최고급 세단 A8이 의전차량으로 제공됐다. 아우디 코리아는 7월 맨유 선수들이 방한해 한국에 체류하는 동안에도 의전차량을 제공하게 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축구 종가 잉글랜드의 프로리그인 프리미어 리그(Premiere League) 최고 명문 구단으로 한국의 박지성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팀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요 임원 및 선수들은 영국에서도 맨유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아우디가 제공하는 차량을 타고 있으며, 특히 한국 최초로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 진출한 박지성 선수도 아우디 A6 4.2 콰트로를 자신의 애마로 이용하고 있다.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문 축구클럽인 영국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비롯해,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 독일의 FC 바이에른 뮌헨 등 많은 명문 축구 클럽을 후원하며 축구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아우디의 축구사랑은 한국에서도 이어져 지난 3월 한국 국가대표 축구팀 핌 베어백 감독, 고트비코치와 함께 ‘아우디 유소년 축구 클럽’을 개최해 대한민국 축구 꿈나무들의 지도에 앞장 선 바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매년 상하반기에 유소년 축구 클럽을 열어 어린 선수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줄 계획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