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옥션과 스카이프가 맨유 서포터즈를 결성해 아시아 투어를 응원한다.

국내 최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
www.auction.co.kr, 대표 박주만)의 인터넷 전화, 스카이프 사업부는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아시아 투어 한국 개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0일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FC 서울과 경기를 갖게 될 맨유는 2007 영국 프리미어리그 챔피언 팀으로 박지성 선수가 주전으로 활약하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명문 클럽.

옥션-스카이프측은 맨유와 FC서울의 경기를 옥션 티켓 페이지(http://ticket.auction.co.kr)를 통해 예매하는 축구팬들에게 경기 관람권 구매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쿠폰 제공 이벤트는 6월 1일에서 6월 15일까지 15일간 스카이프 홈페이지(
http://skype.aution.co.kr)를 통해 열리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300명을 추첨해 티켓 구매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스카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한 후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코너에서 신청하면 된다.

옥션이 후원하는 맨유의 아시아투어는 지난 해 홍콩 프로올스타와의 경기가 열린 홍콩 스타디움의 4만석이 전부 매진됐을 정도로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행사.

옥션 스카이프 사업본부 배동철 이사는 “전 세계 1억9천6백만 명의 스카이프 회원들 사이에서도 맨유의 인기는 최고”라며, “옥션 티켓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의 스카이프 회원들에게 수준 높은 경기를 즐길 수 있게 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카이프는 전세계 220여개 국가에서 28개 언어버전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인터넷전화(VoIP)로 현재 세계 최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인터넷전화 업체.

2003년 설립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카이프는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통화품질로 해외에 있는 사용자들로부터 이미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