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한국IBM 보도자료]

숭실대학교-한국 IBM 공동교육센터 오픈

- 내일(3/20)부터 강의 시작
- 기존 IBM 교육센터의 System z 관련 교육을 모두 공동교육센터로 이전


2007. 3. 19.

한국IBM(대표 이휘성)과 숭실대학교(총장 이효계)는 지난달 양측이 합의한 공동교육센터 개설에 대한 준비를 완료하고 내일 3월 20일부터 강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양측은 지난해부터 함께 진행해온 학부 과정 System z 메인프레임 교육을 확대, 학생들은 물론 한국IBM 직원 및 고객들까지 공동교육센터를 통해 관련 교육을 받게 할 계획이라고 지난달 발표한 바 있다. 양측은 이를 위해 공동교육센터를 숭실대에 두기로 했다.

양측은 이번 공동교육센터 오픈을 계기로 기존의 획일적인 교육 전달방식을 혁신, 고객의 수요에 맞춘 새롭고 다양한 형태의 교육 방식을 통해 고객들이 겪고 있는 시간의 제약이나 적절한 기술 수준에 맞는 과목 선택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동교육센터는 반기마다 교육 수요조사를 시행, 조사 분석결과에 따라 지속적으로 새롭게 교육 과정을 혁신할 계획이다.

한편 이와 관련, 양측은 "숭실대학교-한국IBM 공동교육센터"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지고, IBM System z 고객사의 전문가 10여명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하기도 하였다. 향후 자문위원단은 숭실대학교내 공동교육센터 교수진, IBM 관계자 등과 함께 지속적으로 IBM System z 기술 인력 양성과 확산에 대한 여러가지 제안들을 논의하고 실행하는 모임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숭실대학교-한국IBM 공동교육센터: Tel) 02-828-7315

(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