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소니 코리아는 2006 한해를 통틀어 국내 캠코더 판매량 부문 독보적인 1위를 기록, 세계적인 소매시장 조사기관 GfK 아태지역 본사인 GfK아시아로부터 영예의 ‘2006 GfK아시아 넘버원 브랜드 어워드 (GfK Asia Awards for the No.1 Brands in 2006: 이하 GfK어워드)’ 수상했다고 18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수상은 GfK코리아가 2006 1월부터 12월까지 한해 동안 조사한 서울, 인천, 경기, 경북, 경남, 충청/강원, 전라 국내 7 지역 소매 오프라인 판매 집계결과에 따른 것으로, 소니 코리아 핸디캠은 집계 결과 지난 한해 국내 캠코더 시장에서 판매대수 기준 무려 59.3%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기록해 이번 GfK어워드를 수상하게 됐다. 이는 판매액 기준으로 때도 국내 전체 캠코더시장의 무려 67.0% 달하는 시장점유율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