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소니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오늘 세계 최초로 블루레이 디스크를 탑재[1]한 바이오 AR 시리즈(17인치 와이드)와 심플한 디자인의 홈 노트북 바이오 N 시리즈(15.4인치 와이드)의 최신 모델 2종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VGN-AR38L(AR 시리즈)VGN-N25LH(N 시리즈)로 가격은 각각 3,999,000, 1,079,000원으로 6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 최초의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탑재 노트북인 AR시리즈의 최신모델인 VGN-AR38L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와 HDMI단자를 그대로 유지하고, 최신 노트북 기술을 도입하여 영상 재생에서부터 편집에 이르는 완벽한 모바일 HD 솔루션 제공한다.


또한
, ‘심플 디자인 자랑하는 바이오 N 시리즈의 실속형 모델 VGN-N25LH 업그레이드 펜티엄 듀얼코어, 소니만의 클리어 브라이트 LCD DVD 수퍼멀티 드라이브가 탑재되어 선명한 영화 감상은 물론, 자신이 직접 찍은 고용량의 동영상을 DVD 간편하게 저장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 코리아의 바이오 제품 담당자는 소니는 작년 세계 최초로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했던 AR시리즈를 출시하는 현재 다양한 제품으로 블루레이 디스크 시장의 잠재력에 대응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다양한 블루레이 컨텐츠의 출현으로 관련 시장이 더욱 활성화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AR 시리즈의 모델이 프리미엄 제품으로 업계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 밝혔다.


또한, 가정용 노트북으로 자리잡은 N시리즈는 최근 UCC 열풍에 따라 늘고 있는 동영상 편집 DVD저장 등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 있을 이라고 덧붙였다.

 

 . 모바일 HD솔루션의 고품격 프리미엄 노트북 “VGN-AR38L”

지난해 5 세계 최초로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한 노트북으로 업계를 이끌어온 바이오 AR 시리즈의 모델, VGN-AR38L 윈도우 비스타의 강화된 멀티미디어 기능에 업계 최고의 모바일 기술이 접목되어 완벽한 모바일 HD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들은 VGN-AR38L 인텔 최신 코어 2 듀오 CPU(T7400, 2.16GHz), 2GB DDR2 메모리 레이드 방식의 240GB 하드드라이브를 통해 HD 영상 재생은 물론, 편집, 저장에 이르는 모든 작업을 부담 없이 즐길 있다. 특히, 제품은 클리어 브라이트 하이 컬러 LCD 탑재해 72% 높은 재현력의 생생한 HD 화질을 자랑한다.

 

또한, VGN-AR38L 작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HDMI 단자[2] 5.1채널의 오디오 광출력 단자를 갖추고 있어, 별도의 블루레이 플레이어 없이도 TV 외부 스피커를 통해 1080p HD 영상과 고품격 사운드를 생생하게 즐길 있다. 노트북 한대로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최상의 엔터테인먼트PC 갖고자 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 것이다.

 

제품 및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vaio-online.sony.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