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세계 최대의 게임축제가 오는 5월 잠실에서 열린다.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워크래프트 등 세계적인 대작 게임을 개발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kr)는 오는 5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에서 대규모 게임 축제를 개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2007 Blizzard Worldwide Invitational. WWI)’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과 펜싱경기장은 물론 일대의 한얼광장 등 3만평에 달하는 부지에서 펼쳐지며, 블리자드 팬들과 함께 일반인들에게도 전액 무료로 개방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대규모 축제는 단일 게임 브랜드의 행사로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권위 있는 게임 축제이며, 블리자드에서 한국 게이머들을 위해 펼치는 전폭적인 지원 정책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세계에서 펼쳐진 예선 경기를 통해 선발된 세계 각국의 최정상 게이머들과 함께 관계자, 외신 기자 등도 다수 행사에 참가해 세계적인 주목을 받을 예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이번 게임축제에서는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등 히트작 개발에 참여한 블리자드의 핵심 개발자들이 대거 입국해 한국 게이머, 게임 관련 종사자, 관련 학과 학생들과 직접 토론을 벌이는 행사도 진행되며, 한국 블리자드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