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 5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어린이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5, 어린이날을 기념해 조선호텔 외식 사업부에서 운영하는 삼성동 코엑스의 오킴스 브로이하우스레스토랑에서 벌이는어린이날 이벤트 볼보에서 발간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색칠공부 그림책을 제공하기로 했다. , 오킴스브로이 하우스에서 마련한어린이 세트메뉴를 선택하면 미니 색연필과 함께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색칠공부 그림책 받게 된다.

볼보 어린이 안전캠페인(Volvo Child Safety Campaign) 일환으로 지난해 한국어린이안전재단과 공동으로 발간했던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색칠공부 그림책 p길을 건널 p도로에서 p 안에서 p놀이할   어린이들이 평소 지켜야 교통 안전 수칙을 색칠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익힐 있도록 꾸며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3 이하 어린이 대상의 교통안전 그림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주최하고 한국어린이안전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그림 그리기 대회는내가 꿈꾸는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안전한 라는 주제로,  5절지 도화지에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한 그림과 그림에 대한 설명을 넣어 5 16일까지볼보 어린이 안전 캠페인 사무처또는볼보 전국 전시장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 발표는 5 23 이후, 볼보자동차 웹사이트(www.volvocars.co.kr) 공지 개별통보하며 5 26()에는 서울 대학로상상나눔 씨어터에서 공모전에 참가한 어린이를 초청해 시상식과 함께 교통 안전에 관한 뮤지컬 공연도 펼칠 계획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볼보자동차는 무엇보다 어린이와 임산부의 교통안전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오고 있다.” , “볼보자동차가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일환으로 매년 벌이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해 있는 사회가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