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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레노버는 미국의 마케팅 리서치 조사기관인 TBR(Technology Business Research)에서 작성한 보고서의 지난 2006 4분기 노트북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만족 부분에서 레노버 제품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TBR의 최신 보고서 기업 IT 구매 행동 및 고객 만족 연구 조사: 노트북 부문에서는 2006 4분기에 레노버의 순위가 상승하여 안정성과 제품 설계 부문에서 몇몇 최대 규모의 경쟁 업체보다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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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노버는 하드웨어 안정성 부분에서 8분기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내구성과 뛰어난 제품설계로 잘 알려진 씽크패드의 오랜 명성을 다시금 확인시켜 주었다. TBR은 지난 분기에 비해 향상된 부문을 구체적으로 언급하면서 레노버가 노트북 가격대비 성능과 사업 활용의 편리성, 수리 시간 및 전반적인 만족도 부문에서 특히 크게 발전했다고 밝혔다.

 

TBR의 사장 존 린디(John Lindy)레노버는 고객의 무척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가장 꾸준히 충족시켜 주었다면서 레노버가 업계에서 자사의 명성을 한 단계 더 제고하기 위해서는 혁신을 계속해서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요한 내부 부품을 감싸서 충격을 흡수하는 마그네슘 합금 프레임인 레노버의 롤 케이지는 노트북이 바닥에 떨어졌을 때 내부 부품에 미치는 충격을 감소시키는 내장 보호 샤시이다.

하드 디스크 등의 내부 부품이 단일 마그네슘 케이지에 장착되어 있어 사용성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도 기존 노트북 케이스에 비해 보다 우수한 보호막을 형성한다. 본 롤 케이지는 레노버의 동작감지 HDD 보호 시스템 및 씽크 밴티지 기술과 접목되어 복구에 많은 비용이 들어갈 수 있는 손상으로부터 노트북 부품을 보호하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TBR의 기업 IT 구매 행동과 소비자 만족 연구 조사는 6개월간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되는 분기별 보고서이다. 최근 발표된 조사결과는 2006 7월부터 12월까지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내년도 최소 100대 이상의 노트북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미국 및 캐나다의 대기업을 위해 작성되었다. 레노버, , HP, 도시바, 게이트웨이가 이번 조사의 대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