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업계에서 젊은 층을 겨냥한 엔트리급 모델을 대거 출시하면서, 기존의 ‘신비주의’ 무게를 벗어 던지는
대신 톡톡 튀고 새로운 ‘펀(fun) 마케팅’이 대중을 파고들고 있다.
이번에
랜드로버가 선보이는 거리 행사는 젊은 감각의 SUV, 올 뉴 프리랜더2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8톤 대형 트레일러 위에 설치된
인공 오프로드를 랜드로버의 올 뉴 프리랜더2가 올라가는 듯한 진풍경을 연출한다.
오는 5월 4일까지 서울과 경기를 거쳐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진행되는 ‘도심 속 오프로더’ 로드쇼는, 특히 서울 광화문과 신촌, 압구정, 삼성역을 비롯해 부산의 해운대, 대구의 우방 타워랜드, 대전 월드컵 경기장 등 젊은 층의 발길이 잦은 지역에 깜짝 출현하여 시민들의 눈길을 한 몸에 받을 예정이다.
'유시시(UCC)VIEW > 따끈따근 보도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GM, 글로벌 컨셉카 오토쇼에서 공개 (0) | 2007.04.20 |
---|---|
BMW그룹, 2007 상하이 모터쇼 참가 (0) | 2007.04.19 |
랜드로버, 도심속 펀 마케팅 선보여 (0) | 2007.04.19 |
GM, 자동차에도 스마트기능 소재 쓴다 (0) | 2007.04.18 |
노트북. 인터넷 기기 수요 늘어난다-인텔 (0) | 2007.04.18 |
한국IBM, 재해복구 시스템 구축 (0) | 2007.04.18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