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때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향림)는 피서, 휴가 등 장거리 운행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이해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7 2일부터 14일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AS센터에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각종 오일류와 함께 엔진 냉각장치, 에어컨 관련 장치 등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 서비스를 제공, 모두 31개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중에는 에어컨 및 히터 관련 부품이 20%까지 할인율이 적용되며,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의 순정 부품 및 액세서리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보험수리, 엔진오일, 타이어 및 컬렉션 제품 제외)

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내에 AS센터를 방문하여,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일본 골프 투어’ 여행권(재규어 10, 랜드로버 10)과 타이틀리스트 골프공(40)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향림 대표는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로 인한 차량의 안전문제를 점검하고,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계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안전을 위한 다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무상점검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코리아(www.jaguarkorea.co.kr)와 랜드로버 코리아(www.landroverkorea.co.kr)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