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소니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새로운 노트북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기존 노트북을 가져오면, 최신 바이오 노트북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트레이드 앤 세이브 (Trade & Save) 바이오 보상판매 이벤트를 매월 소니스타일 코엑스 점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그 시작으로 이번 달에는 오는 621일부터 623일까지 바이오 보상판매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현재 사용중인 노트북을 가지고, 행사 기간 동안 오후 5 30에서 오후 8 30까지 소니스타일 코엑스점에 방문하면 된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은 사용중인 노트북의 보상가를 확인받고, 보상액만큼 최신 바이오 노트북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보상 가능한 노트북은 제조회사, 모델에 관계없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 가능한 모델은 바이오 전 제품이다.

 

또한,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바이오를 구매하면 일부 바이오 전용 액세서리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혜택이 주어진다.

 

소니 코리아 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바이오의 최신 모델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향후에도 여러 고객들이 바이오의 비욘드 더 프리미엄(Beyond the Premium)’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방문 이전에 소니스타일 코엑스점(02-6000-4001~3)에 전화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한 보상 판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 스타일 온라인(www.sonystyle.co.kr)과 소니 바이오 공식사이트 (vaio-online.sony.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