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 오는 8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44 대종상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BMW 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종상영화제에 BMW X5 최고급 모델인 7시리즈를 포함한 30대의 BMW 차량을 지원, 행사장에 참석하는 모든 감독과 배우들을 레드카펫으로 의전한다. 또한 이번 영화제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가장 많은 네티즌의 표를 얻은 남자 연기자에게 BMW상을 수여한다.

 
BMW 투표는 오는 6 8 오후 12시까지 대종상영화제 홈페이지(http://www.daejongsang.com/)에서 이루어지며, 같은 저녁 9 SBS 방송을 통해 생중계되는 시상식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국내 최고의 배우와 감독, 스텝들을 선정하는 전통과 권위를 지닌 대한민국 대표적인 영화제에 참여하여 국내 문화발전에 기여할 있어 의미가 있다”며, “작년 올해에 이어 앞으로도 계속해서 한국의 문화와 예술 분야가 발전할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BMW 코리아는 이번 영화제 외에도 매해 부산영화제의 ‘저먼 나이트(German Night)’를 후원하고 있으며, 2005 3시리즈 출시에 맞춰 인터넷 단편영화 BMW 3 스토리’를 제작해 화제를 모은 적이 있다. 2006년에는 월드 스타인 , 박진영과 함께 뮤직드라마를 제작하는 브랜드 엔터테인먼트분야에도 기여해 왔다. 뿐만 아니라 윤이상평화재단이 주최하는 2007 국제 윤이상 음악상에서는 ‘BMW 특별상 제정, 오는 9 열리는 시상식에서 수상자에게 미화 1만달러의 상금을 수여하는 영화뿐 아니라 문화발전에도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