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2007 5월 3-서울) ㈜농심켈로그(대표: 케이이치 나가오카)는 바르게 먹고 열심히 운동하는 어린이들을 장려하기 위해 '토니 파워킥' 대회와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를 통해 켈로그 콘푸로스트 CF모델 베스트 11’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이번 CF모델 선발은 가장 빠르고 강한 슛팅을 가리는 '토니 파워킥' 대회와 신나게 축구하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 UCC를 뽑는 토니 파워킥 TV 스타' 선발대회를 거쳐 진행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해 6 10일까지 열리는 토니 파워킥대회는 서울∙경기지역 50여 개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슛팅 솜씨를 겨루는 자리다. 학교별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600명은 6 9일과 10일 양일에 걸쳐 효창공원에서 진행되는 월드컵 스타 유상철 선수의 축구 교실에 초대되며, 이 자리에서 콘푸로스트 모델이 될 베스트 키커 8명이 선발된다.

 

한편, 멋지게 축구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의 주인공을 뽑는 '토니 파워킥 TV 스타' 이벤트를 통해서도 3명을 모델로 선발한다. 이 콘테스트는 6 3일까지 켈로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베스트 키커 8명과 온라인 UCC 스타 3명을 포함, 11명의 어린이가 콘푸로스트 CF모델 베스트 11’으로 전격 기용되며, 이들이 등장하는 CF 8월 중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농심켈로그 마케팅부 김진홍 이사는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어린이 비만이나 영양 불균형은 바른 식습관과 적절한 운동으로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어린이들의 끼가 마음껏 발산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니 파워킥 대회와 TV 스타 선발대회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행운번호 이벤트도 6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켈로그 홈페이지(http://www.kellogg.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 첨부: 유상철 선수와 함께한 켈로그 토니 파워킥 결승전 200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