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 장애를 딛고 세계적인 재즈가수로 거듭난 스웨덴 출신의 레나 마리아(Lena Maria)’에게 내일(18)부터 볼보의 최고급세단 All-New Volvo S80 3.2 제공키로 했다고 17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세계 언론 대중으로부터 천상의 목소리라는 격찬을 받고 있는 레나마리아는 팔이 없고 다리가 짧은 중증 장애인으로 태어났지만, 장애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재는 가스펠 가수로써 세계에 감동과 희망을 전하고 있는 인물이다. 이번 차량 제공은 스웨덴 출신의 레나마리아측에서 스웨덴 브랜드인 볼보자동차에 협찬을 요청하면서 이루어졌으며, 레나마리아는 오는 18일부터 5 2일까지 볼보의 최고급 세단 All-New Volvo S80 3.2 제공받게 된다.

볼보 All-New S80 3.2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성능을 극대화시킨 볼보의 프리미엄 세단. 3,192cc, 최고출력 238마력의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하고 안전의 대명사 볼보답게 개인 통신 단말기(PCC), 인텔리전트 운전자 정보 시스템(IDIS), 경추보호시스템(WHIPS), 측면보호시스템(SIPS) 최첨단 안전장치까지 두루 갖췄다. 판매가는 6,800만원(부가세 포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치명적인 장애 앞에서도 불굴의 투지로 역경을 이겨내고, 자신의 재능을 살려 재즈가수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레나마리아로 부터 진한 감동을 받았다,” All-New Volvo S80 함께 편안하고 성공적인 한국 공연을 펼칠 있기를 응원한다.” 밝혔다.

이번이 번째의 한국방문인 레나마리아는 4 장애인의 달을 기념해, 오는 19() 경기도 문화의 전당에서, 24()에는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각각 공연을 갖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