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최근 각종 건강음료가 쏟아져 나오면서 차(茶) 음료 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다. 음료업체마다 신제품을 내놓고 뜨거운 경쟁을 펼치는 가운데, 톱스타를 등장시킨 CF와 인쇄 광고가 급증하고 있다.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m)는 최근 네티즌을 대상으로 흥미로운 설문조사를 벌였다. 지난 5월 20일부터 5월 28일까지 '가장 기억에 남는 차(茶) 음료 CF는?'이라는 주제로 네티즌의 생각을 물은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총 7,095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 결과, 탤런트 '현빈'이 출연한 '하늘 보리' CF가 3,867표(54.5%)를 얻어 1위에 올랐다.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스타덤에 오른 현빈은 해당 CF에서 이별의 슬픔과 아픔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2위는 핑클 출신 '이효리'와 '성유리'를 모델로 내세운 '블랙빈테라피' CF가 차지했다. '효리편'과 '유리편'으로 나뉜 해당 CF는 이효리의 잘록한 허리라인과 성유리의 깨끗한 피부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다음으로, '전지현'을 앞세운 '몸이 가벼워지는 17차' CF가 총 432표(6.1%)를 얻어 3위에 올랐다. 몸을 시원하고 가볍게 해준다는 콘셉트의 '몸이 가벼워지는 17차'는 전지현의 완벽한 S라인을 강조한 CF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밖에 윤은혜에 이어 한예슬을 모델로 기용한 '하루 녹차' CF가 4위를, 가수 보아의 V라인을 내세운 '옥수수 수염차' CF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