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내비게이션 전문업체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신나는 여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파인드라이브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게시판에 TPEG 내비게이션 구입후기를 올리거나 제품을 사용해 본 후 만족했던 점과 새로운 기능에 관한 제안 또는 내비게이션 활용팁 등을 남기면 된다. 이렇게 얻어진 파인드라이브에 관한 소비자 평가와 의견은 향후 내비게이션 개발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파인드라이브에 관한 우수한 컨텐츠를 제공한 고객에게는 일급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제주도 왕복항공권(3)과 파인드라이브 Fine-M760(2), SK 주유상품권10만 원권(10), 본전 뽑는 여행 책(100)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수상자는 8 10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파인디지털의 원교 전무는 향후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서비스와 품질에 있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fine-driv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파인디지털은 최근에 자사의 모든 DMB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고객 누구나 TPEG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신 출시 모델인 파인드라이브 Fine-M760 뿐만 아니라 이전 모델에 대해서도 TPEG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실시간으로 주요 도로의 교통상황을 알려주는 파인드라이브의 TPEG기능은 휴가철과 같이 차량의 정체가 심할 때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