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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8. 28.)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크라이슬러 300C가 국내 누적 판매 3,000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올해 2월 2,000대 판매를 달성한지 단 6개월만의 성과로 300C는 이를 통해 국내 수입차 시장 베스트셀링 모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특히, 지난 7월 300C는 총 157대가 판매되어 크라이슬러가 수입차 시장 5위로 진입하는 데에 크게 기여했다. (*크라이슬러 7월 판매량: 40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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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라이슬러 300C는 클래식하고 강렬한 남성적인 디자인과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E 클래스와의 플랫폼 및 주요부품 공유를 통해 최고수준의 주행 성능을 갖추고 있어, 2004년 처음 출시된 이래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큰 호응을 얻어 왔다. 미국 시장에서는 2006년 4월 출시 25개월 만에 30만대 판매 돌파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2006년 5월에 1,000대, 2007년 2월에 2,000대 그리고 이번 달 3,000대 판매를 달성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 시장에서는 지난 해 메르세데스-벤츠의 3.0리터 디젤 엔진을 장착한 모델이 300C 라인업에 추가되며 판매 증가세에 탄력이 붙기 시작했다. 또한, 다양한 모델이 포함된 라인업 역시 300C 인기의 이유로 현재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7리터, 3.5 리터 가솔린 엔진, 5.7 리터 헤미(HEMI) 엔진 그리고 3.0 리터 디젤 엔진까지 총 네 종류의 300C 세단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300C 3,000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9월 한달 간 300C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국 크라이슬러 전시장에서 9월 1일부터 말일까지 300C를 구입하는 고객은 특별히 제작된 크라이슬러 프리미엄 골프 의류 세트를 제공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