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소니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일상을 촬영하고, PC 연결만하면 내장 소프트웨어가 미리 지정된 사이트에 간편하게 동영상을 업로드(Upload) 있게 해주는 포켓 캠코더, NSC-GC1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손쉽게 동영상 촬영하고 간편한 방법으로 인터넷에 공유까지

NSC-GC1 Net Sharing Camcorder 의미를 담은 제품으로, 제품명 그대로 누구나 손쉽게 동영상을 촬영하고 간편하게 인터넷 상에 올려 즐겁게 공유할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참신한 제품이다. 

 

NSC-GC1 메모리스틱 프로 듀오 미디어를 통해 동영상 정지영상을 촬영하는 방식으로, 동영상 저장포맷이 MPEG4방식이어서 광범위하게 사용 공유가 용이하다.

또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을 중심으로 엄지손가락 하나로 손쉽게 모드 변환이나 메뉴설정이 가능하도록 버튼 구성을 최적화했으며, 세로그립 디자인을 채택해 손으로 동영상 촬영 시에도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도록 사용 편의성을 도모했다.

 

손쉬운 촬영법과 함께 간편하게 동영상을 공유할 있는 쉐어링(Net Sharing) 솔루션도 NSC-GC1 장점이다.

사용자는 NSC-GC1 내장된 PMB 포터블 소프트웨어를 통해 평소 즐겨 찾는 동영상 공유 사이트나 개인 블로그를 미리 설정할 있으며, 동영상 촬영 사용자가 PC 연결만하면 PMB 포터블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실행돼 미리 지정해 놓은 경로를 통해 동영상을 업로드할 있도록 준비해 준다. , 사용자는 별도로 업로드 경로를 지정하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이미 설정된 사이트에 동영상을 간편하게 올릴 있게 된다.

 

쉐어링 솔루션과 함께 업로드에 필요한 영상을 손쉽게 찾을 있도록 해주는 쉐어 마크(Share Mark)기능도 동영상 UCC족을 위해 세심하게 배려한 부분이다.

NSC-GC1 저장된 여러 개의 동영상 사용자가 원하는 특정 동영상에 쉐어 마크 부착할 있으며, PC 연결하면 PMB 포터블 소프트웨어가 쉐어 마크 부착된 파일만 선택적으로 인식해줘 업로드를 원하는 파일을 간편하게 찾을 있도록 해준다.

 

- 손에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돋보이는 디자인

컴팩트 디카 수준으로 작고 가벼워 휴대성을 극대화 점도 NSC-GC1 특징이다. 제품 정면에서 봤을 가로, 세로, 폭이 각각 2.9x10.4x5.6 cm 불과하고 150g 가벼운 무게는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니며 생활 곳곳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광경을 찍기에 적합하다.

 

복고미() 현대미() 동시에 연상시키는 디자인 또한 NSC-GC1 독특한 매력이다. 한쪽 면은 고급스러운 피아노 느낌의 광택재질로 세련된 분위기가 묻어나며, 한쪽 면은 수동 카메라 느낌의 매트한 재질로 아날로그적 감성이 조화롭게 묻어난다. 같은 NSC-GC1만의 매력적인 디자인은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어 UCC 트렌드에 민감한 10~20대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지영상도 디카 못지않은 500 화소를 지원해 불편함 없이 동영상과 정지영상을 동시에 즐길 있으며 버튼 하나로 동영상에서 정지영상으로, 정지영상에서 동영상으로 손쉽게 모드변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클로즈업 모드, 셀프 타이머 NSC-GC1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으로 생동감 있는 동영상을 촬영하고 즐길 있다.

 

NSC-GC1 가격은 24 9천원이며, 9 1일부터 전화구매 소니스타일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 소니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 압구정, 명동점, 부산점, 분당점에서 판매된다. 이에 앞서 GS이숍(www.gseshop.co.kr)에서 8 22일부터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