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My B 출시에 다른 새로운 런칭 기법 소개

멀티 라이프스타일 차량(MLV) 표현 위해 초대형 뮤지컬로 국내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B-Class 멀티 라이프 스타일이라는 컨셉 적용 위해 세계 최초로 ‘My B’라는 새로운 BI 개발, 창작 뮤지컬로 신차출시, 독립 웹사이트 개설 새로운 런칭 기법 시도

- 신차 출시에 뮤지컬이라는 대중 문화 접목, 대규모 옴니버스 뮤지컬 기획 제작, 포스터와 웹사이트 등을 통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마케팅 전개

- 독립된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기 스타일의 My B 가상체험 실시간 이벤트 제공

 

 

(2007 3 15 - 서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이보 마울) 멀티 라이프스타일 차량(MLV:Multi Lifestyle Vehicle) My B 오는 3 28(), 29()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자사 고객 일반인 4,000 여명을 초청해 ‘Musical My B’ 통해 선보인다. 참가 희망자는 My B 공식 웹사이트(www.my-b.co.kr) 오는 3 18()까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세그먼트인 멀티 라이프스타일 차량 My B 국내 출시를 위해 새로운 런칭 기법을 선보였다.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을 위한 고유의 BI(Brand Identity) 개발하였고, 신차 발표도 통상적인 신차 발표의 틀을 벗어나 뮤지컬이라는 독특한 문화 공연의 형식을 도입하였다. 또한, My B 독립된 공식 웹사이트(www.my-b.co.kr) 구축하여 웹사이트를 통해 자기 스타일만의 My B 찾아보고 연출할 있는 가상 체험 공간과 이벤트들을 실시간 제공한다.

 

신차 출시 행사인 ‘Musical My B’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세계적인 뮤지컬에서 소개된 명곡들을 우리만의 형식으로 해석하여 제작한 대규모 옴니버스 뮤지컬이다. ‘Musical My B’에는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인 남경주, 최정원, 김소현, 윤영석이 출연하여 90 동안 My B 표방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각각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유쾌하고 즐거운 ‘Musical My B’ 통해 세련되고 감각있는 생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며 독특한 매력을 가진나를 닮은 ’, My B 숨겨진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Musical My B’행사를 알리기 위해 문화 공연처럼 5만부에 이르는 공연 포스터를 제작하여 서울과 경기 지역에 배포하여 My B 타깃인 20~30 젊은 층들이 찾는 트렌디한 장소를 중심으로 길거리 홍보를 진행한다. ,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대대적인 사전 온라인 마케팅도 전개하고 있는데, 사이트 오픈 이틀 만에 1,200명이 런칭 참석을 신청하는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행사를 위해 기존 VIP 고객과 업계 관계자뿐만 아니라 일반인 4,000(회당 2,000) 초청한다. 오는 3 18()까지 ‘Musical My B’ 공식 웹사이트(www.my-b.co.kr)에서 온라인 접수를 통한 신청을 받고, 당첨여부는 3 19()부터 동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있다. 당첨자는 당첨 내용이 명시된 이메일을 출력하여 소지한 공연 당일 행사장에서 티켓으로 교환할 있으며, 티켓 1매당 동반 1인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보 마울 대표이사는 My B 출시와 관련하여 “My B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최초 선보이는 멀티 라이프스타일 차량인 만큼 런칭에도 지금까지 시도한 적이 없는 새로운 기법들이 시도 되었다, “앞으로도 My B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말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