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에미레이트 항공 베니스 신규 취항, 수상리무진 이색 서비스

 
에미레이트 항공은 에어버스 A330-200 기종을 투입, 오는 7월 1일부터 주5회 두바이-베니스 직항 서비스를 개시한다. 밀라노, 로마에 이은 세 번째 이태리 취항지로 9월 1일부터는 본격적으로 주 7회 운항에 들어간다. 이 직항 노선을 통해 매 주 약 4,000 좌석과 91톤의 스카이 카고(SkyCargo)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미레이트 항공은 베니스 취항기념으로 퍼스트와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에게 항공 업계 유일의 ‘수상 리무진’ 공항리무진서비스를 초기 3개월간 시범적으로 운영한다. 베니스에 도착하는 승객들이 대부분 공항에서 차를 타고 이동했다가 다시 수상택시를 타고 이동해야 했던 이전과 달리,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프리미엄 승객들은 공항에서부터 호텔까지 수상 리무진만을 통해 편리하게 이동하며 ‘물의 도시’ 베니스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면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게이스 알 게이스(Ghaith Al Ghaith) 총괄 수석 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은 남보다앞선 선도적인 서비스로 유명하다. 오늘날 대부분의 승객들은 항공사로부터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서비스를 기대하는데, 에미레이트가 베니스에서 제공하는 수상리무진 서비스는 바로 이러한 승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대표적인 예로 들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의 잊을 수 없는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에 수상리무진이 여행의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로 기억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미레이트의 퍼스트와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베니스 노선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두바이 국제공항 등 32개 주요 국제공항에서 전용 기사의 공항 리무진 서비스가 제공된다. 서울-두바이 노선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의 경우, 두바이 시내 주요 호텔에서 두바이 국제공항까지 공항 리무진 서비스가 제공된다. 그리고 최고급 전용 공항 라운지, 입출국 급행 서비스 ‘Fast Track’ (일부 공항에 한함: 두바이 국제공항 가능) 등 최고급 전용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의 서비스는 전 클래스에 걸쳐서 혁신적이고 뛰어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1992년 업계 최초로 전 좌석에 개인용 모니터 도입, 2003년 업계 최초로 A340-500 전 기종 천장에 밤 하늘과 별 등의 이미지를 형상화시켜, 승객들이 보다 쉽게 시차에 적응하고, 신체 컨디션을 조절할 수 있도록 지원, 2007년 업계 최초로 기내 휴대폰 사용 서비스 도입 예정 등 많은 ‘업계 최초’ 수식의 혁신적인 기내시설, 300여 개 국제적인 수상에 빛나는 기내 서비스와 음식을 자랑한다. 지난 1월부터는 전 노선에 걸쳐 유아 및 어린이 승객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인형, 동화책, 눈가리개, 액티비티 북 등이 포함된 선물 패키지 가방을 선보이며 가족 여행객들의 호응을 받아왔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