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온라인 및 오프라인 컨텐츠 모두 재생 가능한 복합형 멀티미디어 셋톱박스
“국내 컨텐츠 업체들과 연계 가속화 예정”

(셀런(013240)=2007/06/15) 셀런, 벅스인터렉티브와 마케팅 및 컨텐츠에 관한 전략적 제휴체결.

㈜셀런[013240] (대표 김영민)은 오는 8월부터 판매예정인 복합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인 ‘셀런TV’의 컨텐츠 제공과 마케팅을 위해 ㈜벅스인터렉티브와 전략적인 제휴를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제휴로 셀런에서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가정용 HD급 멀티미디어 셋톱박스 ‘셀런 TV’를 통해 벅스인터렉티브의 자회사인 벅스㈜의 음악과 뮤직비디오, 만화 등의 멀티미디어 컨텐츠가 온라인으로 제공될 예정.

특히, 벅스인터렉티브는 셀런TV를 회원들에게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고 판매함으로써 컨텐츠 수익을 다양화할 뿐만 아니라 제품판매에 따른 부가수입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셀런은 벅스의 컨텐츠 뿐만 아니라 1,800만명에 달하는 벅스의 회원을 상대로 마케팅이 가능하게 되어 많은 매출 증가가 예상된다.

셀런 TV는 IPTV와 같이 온라인으로 컨텐츠를 실시간 공급받거나 PC 등 저장장치에 저장된 컨텐츠를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HD급 화면에서 재생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일반 FM라디오와 동일하게 TV나 모니터를 켜지 않고도 인터넷으로 음악채널을 감상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가정은 물론이고 상가나 카페에서도 다양한 음악채널과 뮤직비디오만 계속 나오는 채널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셀런은 벅스인터렉티브와의 제휴를 계기로 음악서비스를 집중 강화하고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치기로 했으며,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인 셀런TV가 개방형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향후에도 여러 컨텐츠 업체와 제휴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셀런의 신규 사업 및 제품에 관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celrun.com
)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끝>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