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2007 5 24) 세계적인 시큐리티 업체 ADT캡스 (대표 이혁병, www.caps.co.kr) 올해 전사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인 ‘ADT캡스의 아름다운 일터 캠페인 일환으로 나눔사랑 택시 드라이버 실시한다고 23 밝혔다.

나눔 사랑 택시 드라이버나눔 1% 행복 100%’ 라는 슬로건 아래, ADT 캡스를 비롯하여 TFS Korea 계열사인 동방전자산업 , ADT 시큐리티, 캡스텍의 임직원이 함께 참여한 연간 사회공헌 행사의 대표적인 프로그램 하나.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팀장 이상의 임직원이 드라이버가 되어 출∙퇴근시 직원들을 대신해 운전해주면서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누고 회사 내에서의 고충을 해결해 주며, 택시비를 기금으로 기부하는 12 조의 프로그램이다. 직원들에게는 평상시 대화를 나누고 싶었거나 멘토링을 원하는 상사를 선택해 자연스러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부가적인 장점이 있다.

ADT 캡스는아름다운 일터 캠페인 일환인 나눔 사랑 택시 드라이버이외에도 직원에게 다양한 음료 다과를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을 기부하는레몬에이드 스탠드’, 직원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경매에 부쳐 판매하고 이를 이행하여 받은 금액을 기부하는엔드로핀 옥션등을 실천할 예정이다.  

이혁병 ADT 캡스 대표는, “ 다른 회사에서 시도해 적이 없는 이색적이고 ‘Fun’ 프로그램을 마련, 직원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나눔 사랑을 실천할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라며앞으로도나눔사랑 택시드라이버처럼 직원들의 사회기부문화 참여와 더불어 상하 직원들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한 soft 조직문화까지 구축 있는 좋은 기회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신고
TA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