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게임과 오케스트라가 만났다.

 

비디오 게임 음악을 정통 심포니로 공연하는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비디오 게임스 라이브(Video Games Live, VGL)의 국내 첫 공연이 오는 20일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축제인 2007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2007 Blizzard Worldwide Invitational. WWI)를 준비하고 있는 블리자드는 이번 게임 축제를 통해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비디오 게임스 라이브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국내 첫 무대를 가지게 된 비디오 게임스 라이브 세계적인 게임 작곡가로 이름을 날린 토미 탤러리코(Tommy Tallarico) 잭 월(Jack Wall) 2002년도에 결성한 게임음악 전문 오케스트라로, 2005년 이래 미주, 오세아니아, 아시아를 거쳐 세계 75,000명의 관객들을 직접 만나 공연을 할 만큼 정평이 나 있는 그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명 게임 음악을 웅장한 오케스트라 관현악으로 연주하며, 빛과 레이저 등 다양한 특수 효과와 비디오 영상 상영을 통해 화려한 볼거리와 재미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

 

이미, 국내에서는 해외에서 연주된 워크래프트의 비디오 게임스 라이브 공연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디오 게임스 라이브 국내 공연은 20오후 2에 잠실 올림픽 공원 체육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 행사 홈페이지 (wwi.blizzard.co.kr)를 통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입장권은 전액 무료이며, 행사 홈페이지에 사전에 초청권을 발급 받아 입장할 수 있다. 현장 발급도 가능. 문의처: 1577-3031 ( 12세 미만은 보호자 동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 3만평 규모의 올림픽 공원에서 펼쳐지는 2007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WWI)에서는 세계적인 게이머들이 벌이는 e스포츠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관전할 수 있으며, 이효리, 아이비, 슈퍼주니어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이 펼치는 특별 콘서트 및 코스프레 콘테스트 등 다양한 문화 행사에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를 비롯하여 워크래프트(Warcraft®), 스타크래프트(StarCraft®), 디아블로(Diablo®), 시리즈 등의 다수의 초대형 히트작을 연이어 출시해온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는 비벤디 게임즈(Vivendi Games)의 자회사로서 업계에서 호평을 받은 게임들을 제작한 것으로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다. 블리자드는 10개의 베스트셀러 게임을 출시했으며 여러 개의 올해의 게임 상을 수상한 전력을 자랑한다. 아울러, 블리자드는 전 세계 수백만 명 이상의 동시 접속자를 보유하고 있는 무료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배틀넷(Battle.net®)을 제공하고 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