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tatistics Graph

(서울 - 2007 4 23) 세계적인 전기 전자 솔루션의 선두주자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 지멘스 (대표 조셉 마일링거)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지멘스 케어링 핸즈 (Siemens Caring Hands) - 아이사랑기금 운영을 위해 23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이사장 송자) 협약식을 가졌다.


역삼동 한국 지멘스 본사에서 치러진 협약식에는 한국 지멘스 조셉 마일링거 사장, 클라우스 피터스 부사장 송자 아이들과미래 이사장 50 명의 한국 지멘스 직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사랑기금 지멘스 독일본사가 세계적으로 벌이고 있는 지멘스 케어링 핸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 사회의 미래를 상징하는 아이들의 교육을 실질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급증 추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의 초등학교 자녀를 지원하는 아이사랑기금 매달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와 함께 회사가 같은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형식으로 운영이 된다. 이번 아이사랑기금 서울,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의 자녀 50 명을 대상으로, 1인당 매년 12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 지멘스의 임직원들은 경제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가정 방문과 다양한 행사를 통해 심리적, 감성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연중 행사로 수혜 어린이들과 임직원이 함께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과학 교육을 체험하는 지멘스 과학의 행사를 향후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 지멘스 조셉 마일링거 사장은 세계 직원들은 지멘스 케어링 핸즈 캠페인을 통해 기금 모금 다양한 자원 봉사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 사회 책임있는 기업시민이 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 지멘스는 어린이 교육 지원을 통해, 한국 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앞장설 이라며 아이사랑기금 운영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밝혔다.

 

#      #      #      #      #

Siemens AG

독일 베를린과 뮌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멘스는 190 개국 에서 475,000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전기전자업체로, 정보통신, 자동화/제어, 전력, 교통, 의료기기와 조명 등의 사업 분야에서 최첨단 제품과 솔루션, 그리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 지멘스는 1960년대에 진출하여, 선진 기술과 풍부한 국제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들과의 기술협력 라이센스 계약 등을 통해 한국 산업의 동반자로서 적극적인 투자, 개발 활동에 나서고 있다. 지멘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ww.siemens.co.kr 참고하면 된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